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욕실청소용품 크리너 사용후기

by 토리m's 2020. 3. 11.
728x90
반응형
SMALL

유튜브에서 어떤분이 화장실 변기 청소를 하시는데 정말 세상 쉬워보이고 편해보이는 모습을 보고일회용 이지드롭 화이트 크리너 제품을 검색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을 지니고있는 제품이라 누구나 쉽게 청소할수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뒤처리가 깔끔하다는점
단점을 찾을수가 없네요.
아주 많이 매우 만족하였답니다.

꿀필수템리뷰이면 서저처럼 귀차님즘이 있으신분들
강츄 강추
ㅎㅎ적극적으로 권하고 싶은 잇템이기도 합니다.

혹시 몰라서 사용설명서 사진올려봐요 1. 지퍼백을 열고 브러쉬를 떼어내고 남은리필 브러쉬는 지퍼백에 담아 보관하세요 2.스틱에 버튼을 앞으로 밀어 브러쉬를 스틱에 올리고 버튼을 당겨 고정시킵니다. 3.브러쉬가 물에 닿으면 파란색 세제가나옵니다. 브러쉬를 이용해 변기나 세대면 안쪽을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4.청소후 스틱을 앞으로 밀어 변기에버리고 물을내리면 쉽고 간편하고 깨끗하게 청소지를 버릴수있습니다. 5. 스틱은 깨끗이 닦아 걸어줍니다.

저는 두개를 사서 하나는 변기청소로 하나는 세면대 청소로 사용하고있어요




저는 이사온지 6개월정도 지났는데요.
현재 너무너무 잘사용하고있어요.
굿~~~너어~~~참 맘에 든다.
#이지드롭
#화장실청소의 혁명
#화이트크리너
#깨끗하게 사용해서 좋아
#손에 안묻어서 굿♡♡
#욕실 청소용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