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초고도비만 다이어트] 4월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

by 토리m's 2023. 4. 6.
728x90
반응형
SMALL

 

 

작년 2022년부터 10월중순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일지 입니다.

초고도비만인 저에게 마지막 다이어트다하고 시작한 #유사나 다이어트.

현재 2023년 4월6일 16kg빠지고 정체기가 오더니 도로 4키로가 찌더라고요.

이 비만은 정신적 의지박약병이구나라는 걸 느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의 시작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소식을 듣고

다시한번 심기일전하여  정체기를 넘어가 보려고 합니다.

 

 

 

 

저는 3월달에 신청하여 4월7일부터 28일간 시작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이번여름 저는 덜도 말고 반팔입었을때 배가 좀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요.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5월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

 

 

 

저는 제일 저렴한 다이어트 챌린지로 도전합니다.

뉴트리밀 베이직 프렌치 바닐라로 선택해서 다이어트챌린지프로그램을 진행해보려고요.

진짜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가  잘되면 5월 챌린지를  해보려고요.

 

2023년 4월1일부터 5월12일(마감)시까지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5월상품을 미리 준비해보세요.

이번에는 상품도레어템 피크닉템이 오네요.

 

▼지금 바로 ‘28일 프로그램’ 구매하기

 

💝 가정의 달 피크닉 필수템, 5월 참가 특별 선물!💝
- 우드 테이블 & 박스로 피크닉 감성과 활용도 모두 챙긴 유사나 2단 폴딩 박스
- 패브릭 원단으로 산뜻한 피크닉을 만들어줄 유사나 피크닉 매트

지금,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하세요!
📌구매 기간: 4월 1일(토) 오후 3시 ~ 5월 12일(금) 마감시까지
📌등록 기간: 5월 18일(목) 까지

▼지금 바로 ‘28일 프로그램’ 구매하기

혼자서하면 또 나태해질까봐 

단체로 열명이 공동체를 묶여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내가 빼야 공동체 그룹이 살아난다.!!!

어거지로 저를 끼워넣었습니다.

다른분들에게 피해 안입히려고 열심히 하겠죠??

ㅎㅎ

다이어트 팰린지 제품 구매하시고 자세한 팀그룹을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메일 bayabaajang@naver.com 으로 문의주세요.

제가어떻게 하였는지 아는대로 설명해드릴게요.

 

 

밑에 사진은 제가 유사나해독 프로그램하고 전후사진 올려봤어요. 왼쪽은 사진이 더럽네요.

사실 제가 인증샷 올릴지 몰랐어요.

그냥 찍어놨는데 빠지는게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저는 항상 살을 빼도 요요가 항상와서 왼쪽 모습으로 돌아갔는데요.

 현재 6개월정도 유사나로 다이어트 중인데 점점 보기좋아진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저도 건강해지는게 느껴지고요. 우선 배가 줄어들어 땅에 물건을 주울수있어 감사합니다.

사진이 너무 날것으로 인증되었네요. 

다음번 28일이 지난후 더좋은 모습으로 후기 남길게요.

잘할수있다. 아자!!!

정체기 넘어가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