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사진찍는순간 위치추척됩니다.위치태그해제하는방법

by 토리m's 2021. 3. 14.
728x90
반응형
SMALL



보통 우리가 사진찍을때 그깨 그 상황을 추억하기위해 사진을 찍쟎아요~
그래서 사랑스러운 아이들 사진이라던지 내 반려동물들 사진 요즘같은때는 봄에는 꽃사진을 많이담죠.
물론 내가찍은사진을 나만 소장해서 다시 추억할때는 문제가 되질않습니다.



사랑스럽죠~
꽃도 참 보기좋아요~하지만 제가 여기 올린순간
저만의 추억은 아닌거죠.

대부분은 사진을 찍고나서 친구나 지인에게
메시지로 공유하거나 앱으로 공유들을 하죠


그런데 여기서 우리들의 개인정보나 위치도 그대로 노출될수있어요.왜냐면 우리가 스마트카메라로 사진을 찍고나면 사진에는 내위치정보가 함께 포함되어 저장되기때문입니다.


저는 위치태그를 꺼놓은 상태라 사진에 제가 찍은곳위치가 노출이되지않고 있네요.

이제부터 위치태그꺼놓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잘따라오세요.

1. 카메라앱클릭

2.톱니설정클릭
왼쪽상단보시면 톱니바퀴모양의 설정메뉴가보이실겁니다

3.스크롤을 천천히 내리다보면 위치태그란이 보이실거에요.
저는 꺼져있죠?
이것이 체크돠어있는 분들은 사진을 찍었을때 자동으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그 위치가 저장되요!!
반대로 아기능을 끄면 내 위치가 저장이안됩니다.


핸드폰기종과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카메라를
진행시키면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창이있어요.
그곳에서 위치태그를 끄거나 켜시면됩니다.

자. 위치태그설정하는방법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저희의 소중한 정보 알아서 체크체크~~~♡♡♡
#위치태그
#위치태그해제방법
#위치태그설정방법
#우리의소중한정보
#알아서 체크체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