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중고책 온라인알라딘에 판매하는방법

by 토리m's 2020. 3. 10.
728x90
반응형
SMALL

 

 

 

집에 쌓여있는 잘안보는 저의 책을 온라인에 팔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곳은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어서 이걸로 해보면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1.플레이스토어를 클릭

2. 알라딘앱 다운로드

3. 알라딘 회원가입.

온라인에서 책파는준비 완료입니다.

 

 

알라딘모바일앱은 이렇게 생겼어요.

다른 알라딘 들어가지 마세요~~^^

 

중고알라딘클릭해도 좋고요.

 

맨밑에 하단에 있는 바코드를 클릭하고 바로 내책이 얼마에 팔릴것인지 책정해도 좋습니다.~~^^

 

바코드찍는 장면이 나오면서 바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밑에사진보시면 내가 찍은 책의 가격이 자동으로 책정됩니다.

 

 

저는 반짝반짝이라는 로맨스소설바코드를 찍어봤어요.

그랬더니정가9000원

판매가8550원

알라딘에서는 이책을 500원에 사간다고 하네요.

출시된년도 책의상태를봐서 알라딘이 500원을 주고 산다고 제시를 하네요.

여러권 판매하실때는 맨밑에 다른상품바코드촬영하기클릭해서 몇권의책을 팔지 책정해보시면 될거같아요

 

 

다른방법으로 책가격을 정하는 방법입니다. 삼선으로 되어있는곳을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매입가조회가 중간에 딱뜨네요.

요걸로 매입가 조회해보셔도 됩니다

 

그러면 아까처럼 바코드 장면나오면서 책의가격이 책정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맨위 오른쪽 장바구니를 보시면 제가 바코드로 알아본 책들의 목록이 주르륵 담겨있습니다.

장바구니를 클릭하고 들어가보세요.

 

 

너의 책이 이렇게 매입이 된단다하고 알라딘 중고온라인에서 알려주네요.

팔겠다는 맘을 먹었다면 온라인에서 팔기를 클릭하시던지 원클릭팔기를 결정해서 파시던지 매장을 직접가져다줘서 파실것인지 결정하시면됩니다.

저는 원클릭팔기를 결정했어요.

초간편 중고팔기입니다.박스에 20권이하 10kg미만으로 책을 포장한후 원클릭팔기를 클릭하셔서 발송방법.발송권수.박스수량.방문자주소를 적어서 내시면 방문자주소로 택배아저씨가 오십니다!!!!!

 

 

뭐이런...좋은 시스템이..

그래 어차피 그냥 갔다버려도 아까운책

다른사람들보라고 주기도하고 나도 돈받고

이 시스템...정말 맘에든다.

원클리팔기신청을 한후 택배를 보내보고 정말 좋은시스템인지 후기 남길께요.

 

 

전송중...

 

 

전송중...

 

팔기신청까지 완료후 택배보내고 후기쓰러올께요.

나만알기 정말 아까운 중고책판매.

알라딘네서 중고팔기!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전송중...

 

#알라딘

#알라딘에서 초간편중고팔기

#온라인에서 책팔아보기

#원클릭팔기

#온라인에서 팔아보기

#중고알라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