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넥플릭스에서 빨간머리앤 시청해요

by 토리m's 2020. 3. 9.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요즘들어 젤 사랑하는 뺄간머리앤입니다.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어쩜 빨간머리앤은 이렇게나 재미있을까요?

싱크로율도 장난아니고
제가 빨간머리 앤을 사랑할수밖에 없죠.

이런 사랑스러운 앤을 넥플리스에서 보여주네요.
시즌 1
시즌2
시즌3까지 나온 빨간머리앤

앤의 베스트프렌드 다이애나♡♡♡

정말 사랑스러운 소녀들입니다.
#넥플릭스
#빨간머리앤
#다이애나

캐나다 드라마이고.

시즌 1.2.3 모두 같은 배우들이 등장해서 아주 좋아요
흥미진진하고 가슴따뜻한 스토리라 무조건 추천할수밖 없는드라마 빨간머리앤.
3 Anne with an E

시즌3은 앤의 성장기와 함께 여러사회문제들이
주요소재로 다뤄졌는데요.
고아출신인 앤의 진짜 부모찾기를 시작으로 이성이 눈을뜬 앤과 친구들의 로맨스 이야기 인디언들이 등장하며 인종차별문제및 성차별등등 표현의 자유같은 내용도 다루고 있고 너무 심각하지도 않고
보기좋았어요

한가족인 마릴라와 매튜가 앤의 가족을 찾아주는 모습입니다.

아름다운 영상미도 보기좋고 내용도 따뜻하고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어디도 못가는 상황에 가슴따뜻한
빨간머리앤
엄마미소가 끊이지 않는 마음이 힐링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앤과 길버트의 사랑도 아주 좋았어요.
여기 부분이 젤심쿵!!!!
나 아줌마라고!!!
넥플릭스에서 하는 빨간머리앤.
소녀감성가진 사람들 다 모여요
빨간머리앤 보자구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