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파주 맛집 삼고집 헤이리맛집 육전꿀맛

by 토리m's 2020. 3. 16.
728x90
반응형
SMALL

파주 프로방스마을에 가면 맛집이 많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삼고집이라는 육전유명한곳입니다.
얼마전에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찍고 갔다고 하는데
사실 티비 안타도 워낙 사람들이 잘찾는 곳입니다.

031-8071-3350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06지번성동리 96-2지도보기
매일 11:00 - 21:0015:00~17:00 재료준비시간
19,000원
대표고기말이
25,000원
대표육전
7,000원
말이물막국수
8,000원
말이비빔막국수
10,000원
치즈
메뉴판(원산지) 이미지로 보기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생방송오늘저녁 1087회19.06.12. 소고기말이/막국수
파주 맛집 헤이리와 프로방스 놀거리 먹거리로 유명한곳 구경도 하구 맛있는 고기말이 삼고집에서 즐겨보아요^^

저는 여자 3명이 갔는데요. 고기말이 2개. 치즈1개.육전하나. 밥두공기. 비빔막국수이렇게 시켜먹었는데요.
아주 넉넉히 잘먹었습니다.

소문난 파주맛집.
파주맛집
헤이리 맛집
프로방스맛집.
움...어디가 더 가깝냐고하면 프로방스 마을 주자창 지나서 조금만 길따라 가다보면 오른쪽에 똭있어요.
그러니까 프로방스 마을에 거 가깝겠네요.

삼고집은 세가지 고집한다는 뜻이래요.
첫번째는 맛
두번째는 청결
세번째눈 서비스.
삼"고집"할만하네요.ㅎㅎ

고기말이를 굽고 치즈를 노릇노릇하게 구어서 척.
여기서 팁하나 알려드리면 치즈를 더 구우면 빠삭빠삭해져요. 그걸 올려 먹어도 좋습니다~~^^♡♡♡

다 구어먹고 또 올려서 쉐킷쉐킷.
기본양념장도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하나는 땅콩소스
하나는 칠리소스~~^^
인원수대로 소스를 따로 주셔서 각자 깔끔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삼고집 고기말이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방식대로 해서 먹으면 고기말이 맛이 더 일품이였답니다.
우선은
기름칠해져있는 솥뚜껑에 고기와 치즈를 구어주시고요.


※고기말이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솥뚜껑에 불은 항상 약불로 가열합니다.
2.겉에 쌓여있는 고기만 익으면 바로 드실수있습니다.
3.간장소스에는 고기만 찍어드세요.
4.땅콩소스에 드실때는 앞잡시에 깻잎지를 한장깔고
무지. 백김치를 넣고 익은 고기말이를 땅콩소스에 듬뿍찍어서 쌓아드시면 맛있습니다.
5. 마지막 마무리는 된장찌개 공기밥을 주문하시면 고기를 구워드신 솥뚜껑에 부어 끓여서 쪼려드시면 맛있습니다.

으허 아숩다..배가 너무 불러서 마지막 된장찌개에 밥은 못구워먹었어요!!!
세번이나 갔지만 밥까지는 못갔습니다..흐억...아숩다.
네번째가면 꼭 성공해보것습니다

이 육전...진짜 마약같은 육전.
파에 묻힌 소스를 육전과 같이 찍어먹으면..
차를 가져가신것을 후회하실거에요.
정말 막걸리든 맥주든 술이 생각납니다.
내가 요맛에 삼고집을 또갔나보아요.

요렇게 파소스를 육전에 똭 올려서 입으로 쏘옥!

입가심으로는 비빔막국수를 먹었어요.
입안가득 매콤함과 시원함이 아주 개운했습니다.
삼고집 다음에 또갈거에요.~~♡
#삼고집
#파주 맛집
#프로방스마을
#헤이리마을맛집
#고기말이 먹는방법
#육전맛집
#육전 맛있는집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