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삼겹살젤리 [리뷰] 삼겹살모양젤리

by 토리m's 2020. 3. 15.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삼겹살을 무지 좋아하긴 하나보다....
유튜브에서 본 삼겹살젤리 동영상을 보고 나도 사봤다

남들 다하는거 나도 해볼꾸야.ㅎ
모양은 아무리봐도 삼겹살.
편의점 아이템 삼겹살모양젤리~~그맛이 궁금하야
GS25 에서 사고 말았다.

사놓고 한 3일간 냉장고 에 넣어 뒀는데
우리 다큰 대학생 애들 둘도 중딩 하나도
이게 무엇이냐고 궁금해 하더라는..ㅎㅎ

영문명도 있다.PORK BELLY JELLY
심지어 굽지말라고 되있다.ㅎㅎㅎ

손으로 만지니 젤리 맞네~~^^♡>>>
#gs25신상
#편의점 아이템
#삼겹살젤리
#잔짜같아요.ㅎㅎ

크기는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오잉~~뭔말인지..ㅋ
손바닥만한거같아요.ㅎㅎ
등급은 뚜뿔++
바코드도 재밌고 모양도 재밌는 삼겹살 젤리

비쥬얼만 보면 진짜 리얼고기같아~
불판에 절대 올리면 안된다는것~~!♡


맛은 젤리맛인데
비쥬얼이 한몫하는거같아요.
눈으로 보고 먹는 삼겹살젤리
돼지 비계같아서 ㅎㅎ
저는 한입먹고 패스!!!!!
젤리 덕후들은 좋아할맛이에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