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돋보기일상

몸을 따뜻하고 힐링하게 만드는 잣향기 푸른숲 소금치유방

by 토리m's 2020. 3. 13.
728x90
반응형
SMALL

가평잣이에요.
봄꽃 개화도 빨라지는 이때.
신종바이러스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꽁꽁 언상태인데요.
외출하지않는게 상책인지라 저번에 다녀온
잣향기푸른숨리조트에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가평잣향기푸른숲 산림욕하고 내려오다보면
리조트가 하나있는데요. 여기 소금 치유방이 있어요.
인간이 생명을 유지하는데 있어 무기질중 하나인 소금은
우리나라에서 나쁜것을 쫓아내는데 소금을 뿌리는 습성이 있듯이 저는 이곳에서 소금을 몸에 스며들게 해볼랍니다.
😁😁😁😁😁😁😁😁😁😁

저는 아예 방을 하나 예약하고 가서 잔후 옆동네 아침고요 수목원불빛축제까지 갔다오려는 계획을 짰더랬져.
5000여평의 잣향기 푸른숲리조트는 주말농장. 체험농장.산림욕을 할수있구요.펜션. 카페.편의점. 노래방. 캠핑장.수영장.농구장. 족구장이 있구요 . 2년전에 만들어진 소금치유방이 있답니다.건식 찜질방이에요~


그래서 단체로 사람이 9명정도 가는거라 저렴하고 방큰거로 잡았어요.
어차피 들어가서 짐풀고 저녁7시에 아침고요수목원불빛축제갈거라 잠자리는 크게 신경안썼더랬져.

우선 구석구석 잘곳이 넉넉했구요.
친한친구들과 맥주하기도 딱좋았어요. 넓찍하고..
그런데!!!!!아.... 공기도 좋고 방도 그럭저럭 좋고 그런데
제가 예약한방은 와이파이가 안된거에요...
음...원래는 되는건데 제가 예약하고 간날 고장났다고...
힐링 하러가는 사람의 마음가짐이 와이파이앞에서 무너지다니ㅡ.
저는 참 도시여자였나봐...요...

와이파이 서글픔도 잠시
최고의 항암식품인 소금치유방이 있으니까 괜찮아졌어요.

잣향기 푸른숲 리조트 소금치유방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805-1(지번)
경기도 가평군 상면 축령로 171-24
이용시간:10:00~22:00(20:00시간까지 입장)
이용요금:2시간 1인 기준 8000원
무휴:연중무휴
문의전화 031-585-8385

발을 담그고 있는 저 소금은 핑크솔트라고 발족욕을 하는곳이에요. 피톤치드방에 있으며 마지막으로 땀식히면서 핑크솔트에 발을 담그는거죠~!♡

참. 여기 소금 치유방은 우리가 다녔던 찜질방하고 다릅니다.다른 찜질방은 찜질복입고 찜질하고 나와서 샤워하쟎아요.
여기 소금찜질방은 그렇게 안합니다.
샤워하고 소금방찜질한후 피톤치드방에서 땀식힌후 그냥 옷갈아입고 나와요.찜질후 샤워안하는게 효과짱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래하는것도 안좋고 딱 45분에서 60분을 권장한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이곳 가평 잣향기푸른숲
소금치유방에서 잘쉬다 갑니다.

주변에 가볼만한곳은 경기도 잣향기푸른숨.국내 최초의 잣 전시관 축령백림관.행현리 산촌생태마을.아침고요수목원.쁘띠프랑스.청평호이네요.
저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이영자가 찾아서 먹었다는 두부집.쁘띠프랑스 들렸다가 집왔어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19가 지나고 좀나아진 환경이 되신다면 훌훌털고 힐링하러 다녀오세요.
저는 코로나19터지기전에 다녀와서 그런지 요즘같은때는 또떠나서 제몸에 나쁜기운 들러붙지말라고 소금찜질하고 오고싶네요.ㅎㅎ

#코로나19물럿거라
#가평소금치유방
#가평 잣향기푸른숲
#경기도 잣향기푸른숲리조트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잣 전시관
#힐링하고싶다

반응형
LIST

댓글